안동문화예술의전당, 모던 태권도 킥스 공연
상태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모던 태권도 킥스 공연
  • 김상구 기자
  • 승인 2018.02.28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청소년을 위한 기획 공연으로 우리나라에서 창시돼 국제 공인 스포츠로 자리 잡고 있는 태권도의 색다른 묘미를 볼 수 있는 ‘모던 태권도 킥스 시즌3’를 오는 3일 오전 11시, 오후 3시 두 차례 진행한다.

태권도를 신개념 문화 콘텐츠로 재창조한 작품으로 태권도의 정통성을 보여주며 현란한 퍼포먼스와 정교하고 실감 나는 인터렉티브 홀로그램 영상을 도입했다. 전원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으로 구성된 배우들의 움직임은 관람객들에게 우리나라의 자긍심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태권 스쿨을 배경으로 명예로운 졸업생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케이의 성장기를 나타내는 스토리이며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인터뷰’로 잘 알려진 김병진 안무가의 트램펄린을 이용한 액션과 태권도 품새의 새로운 조합의 연출로 선보인다.

기합소리와 함께 송판 조각이 날아다니는 모습과 고난도의 태권도 시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진행되는 군무 태권도를 보며 공연장은 관람객들의 환호성으로 가득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기획공연으로 청소년들에게 볼거리와 흥미를 가지게 하고 건전한 여가 생활을 문화로 향유하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육체적 건강이 정신적 건강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특별히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모던 태권도 킥스의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