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제7회 청소년동아리 축제 개최
상태바
구미시, 제7회 청소년동아리 축제 개최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8.11.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는 지난 24일 구미지역 청소년 300명을 대상으로 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 ONE+TOGETHER 동아리 축제를 개최했다. 올해로 7번째로 이어지고 있는 ONE+TOGETHER 청소년동아리 축제는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들이 주체적으로 만들어가는 행사이며‘ 한명 한명의 마음이 모여서 우리 모두가 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청소년의! 청소년에 의한! 청소년을 위한!’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진행되었으며, 1부 행사에서는 다양한 먹거리 및 체험?홍보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했다. 또한, 2부에서는 청소년문화의집 재능계발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청소년들이 3개월간 배우며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뽐냈으며, 동아리의 멋진 무대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번 청소년동아리축제를 통해 관내 청소년들은 일상생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다양한 문화체험과 활동경험을 쌓으며 또래 친구들과 함께 재능을 계발하는 작은 축제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동아리축제를 준비한 13기 청소년운영위원 청소년은 “동아리축제를 준비를 하면서 어려운 부분이 많았지만 오늘 축제를 즐기기 위해 와준 많은 청소년들을 만나니 준비한 보람이 크다”며 자랑스러워했다.

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은 2019년 청소년운영위원회 모집중이며, 2019년에도 상·하반기 재능계발프로그램도 운영 할 예정 이다.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