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중소기업정책설명회 및 간담회
상태바
군위군, 중소기업정책설명회 및 간담회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8.11.3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위군은 지난 2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중소기업 대표들과 유관기관 합동으로 중소기업 지원 정책 설명회 및 간담회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경제사정이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제조업을 영위하는 기업체에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중소기업 지원정책을 알려 기업들에게 좀더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서 군위군이 마련했다.

이날 정책설명회 및 간담회에서 김영만 군수는 “미국과 중국은 자국 위주의 무역정책으로 우리기업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리고 ”최저임금 인상, 주52시간 노동정책등 국내 사정도 기업인에게는 그리 녹록지 않은 것도 현실이다“며 ”대내외적으로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기업인들과 함께 고민하며 해결방안을 모색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군위군의 중소기업지원정책에 대한 안내와 경상북도 경제진흥원의 창업지원 및 경쟁력 지원사업에 대한 소개, 대구지방고용노동청 관계자의 고용정책 안내, 경상북도 신용보증재단의 신용보증제도에 대한 설명을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해 여러기관의 정책과 민원을 한꺼번에 해소할 수 있어 참석한 기업인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

특히, 참석한 기업인들은 지역생산 제품에 대한 군수님의 관심과 우선 구매등을 건의 했으며,

이에, 김영만 군수는 지역 생산 제품의 우선적인 구매를 약속했으며 지역주민과 기업 모두가 한마음으로 대구공항 통합이전의 희망을 가지고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맞이할 준비를 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