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고3 수험생 위한 프로그램 호평
상태바
칠곡군, 고3 수험생 위한 프로그램 호평
  • 김나현 기자
  • 승인 2018.12.0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군이 수학능력 시험을 마친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시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예비 사회인으로서 소양을 갖추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호평을 받고 있다

칠곡군은 3~4일 양일간에 걸쳐 교육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고3 수험생 1천1여백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악, 락밴드, B-BOY, 댄스 공연 등의 고3 수험생을 위한 문예공연을 실시했다.

또 지난달에 특강과 라이브 가수 노래 공연으로 구성된‘노래와 함께 하는 힐링이야기’라는 찾아가는 현장 교육형태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3 수험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밖에도 졸업 전 자격취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레크리에이션 2급 지도자 자격 과정’은 관내 고3 수험생들이 100여명 이상이 수강신청을 했다.

오유림양은 “수능 시험을 끝내 홀가분한 기분과 동시에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다양한 분야의 강사 선생님으로부터 예비 사회인으로서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 듣는 과정을 통해 어느정도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고 했다.

박평녕 칠곡군 교육문화회관장은“앞으로도 지역 고3 수험생들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사회새내기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