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도민체전 의료지원
상태바
경산시, 도민체전 의료지원
  • 최정석 기자
  • 승인 2019.04.1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는 경상북도의사회, 경산시의사회, 경산중앙병원, 세명병원과 협력하여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축구, 복싱, 육상, 개회식, 폐회식 등 20여 개 경기 및 행사에는 구급차 및 간호사 뿐 아니라 의사를 함께 배치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머지 80여 개 경기 및 행사에도 간호사 또는 응급구조사를 배치하여 선수 보호와 시민의 안전을 책임진다.

사전에 진행된 축구 경기에 의료지원 인력으로 참여한 구일권 경산중앙병원장은“10년 만에 경산시에서 개최하는 도민체육대회에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의료지원인력으로 참여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선수들의 강인한 열정과 도민의 하나 된 응원, 시민의 자발적인 자원봉사 참여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남은 기간 동안 성공적인 마무리가 되도록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도민체전을 발판 삼아 더욱 발전하는 경산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한편 안경숙 보건소장은“함께 즐기는 화합체전에 협조하여 주신 경상북도 의사회, 경산시의사회, 경산중앙병원, 세명병원에 감사드리며,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한 축제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