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뮤지컬 ‘장화신은 고양이’ 공연 개최
상태바
김천시, 뮤지컬 ‘장화신은 고양이’ 공연 개최
  • 김나현 기자
  • 승인 2019.04.2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지난 20일 김천시 거주 영유아와 부모를 대상으로 1주년 기념 가족뮤지컬 ‘장화신은 고양이’ 공연을 하였다. 이날 공연은 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개소 1주년을 기념하여 오전, 오후 총 2회로 진행되었으며, 관내 영유아와 부모 800여명이 참석하여 가족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가족과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공연을 보는 아이들이 스스로 더 많은 이야기를 상상하게 하는 사고 확장형 공연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감동을 주어 그 사람을

변화시키는 주인공 모티베이터, 푸스! 우리 아이들도 어디에서나 그런 어른으로 성장하길 기대하며 꿈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을 것 같은 우리 아이들 중에 실제로 꿈이 없다고 말하는 아이들이 적지 않은데 아이들이 신나게 꿈꾸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주인공 같은 어른으로 성장 해 가길 바라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해 주었다.

남추희 김천시 행정복지국장은 “영유아에게 다양한 교육·문화·체험 제공을 위하여 설치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마련된 가족 뮤지컬 공연을 통하여 가족의 소소한 추억이 되길 바라며, 육아종합지원센터 에서는 앞으로 다양한 영유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하여 전국에서 가장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