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안포권역 행복 나눔 센터 준공식 개최
상태바
성주군, 안포권역 행복 나눔 센터 준공식 개최
  • 서현호 기자
  • 승인 2019.04.2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은 4월 23일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의 일환인 월항면 안포권역 행복 나눔 센터에서 성주군수, 군의원, 유관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준공식 및 주민화합 한마당 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선정한 안포권역 창조적 마을만들기 사업은 월항면 안포1리, 안포5리 일원에 2015년부터 5년간 총사업비 3,571백만원을 투입하여 행복 나눔 센터신축, 복지회관 증축, 생태하천변 휴게쉼터 조성, 가로경관 정비, 지역역량강화 사업 등을 실시하였다.

총 사업비 중 14억여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2년여 공사기간을 거쳐 준공된 안포권역 행복 나눔 센터는 연면적 487.17㎡에 지상2층 건물로 경로당, 다목적실, 건강운동교실, 샤워실 등 최신편의 시설을 갖추게 되었으며, 안포권역 주민들의 문화·복합시설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성주군수는 새로 건립된 행복 나눔 센터가 열악한 실정의 면단위 문화·복지 공간 확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지역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주민들이 행복을 나누는 공간 될 수 있도록 주민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노력을 당부하였으며, 행복성주 살기 좋은 농촌마을 만들기 위하여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비 확보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