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김천향우회장배 골프대회 열려
상태바
재경김천향우회장배 골프대회 열려
  • 김나현 기자
  • 승인 2019.05.1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승격 70주년 기념

김천시가 시로 승격된 지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재경김천향우회 주관으로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서원힐스골프장에서 출향인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골프대회에는 각계각층에서 김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출향인 120명이 참가하여 기량을 겨뤘고, 김충섭 시장을 비롯하여 송언석 국회의원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 및 만찬행사를 가졌다.

대회를 주관한 이상춘 회장은 대회사에서 고향 김천을 구심점으로 해서 출향인들이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원심력을 발휘하자고 전제하고, 출향인들이 십시일반 모금을 통해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에 동참하자고 제안을 했고 참석자들은 큰 박수로 동의를 했다.

김충섭 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금 김천에서 전개되고 있는 해피 투게더 김천 운동을 소개하면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출향인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으며, 지금 분양중인 김천일반산업단지 3단계를 출향인들과 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대회에 참석한 출향인들은 오랜만에 고향사람들을 만나서 운동도 하고 고향소식도 접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고향에 대한 향수를 불러오는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