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부부의 날 맞아 클래식 콘서트 열려
상태바
안동시, 부부의 날 맞아 클래식 콘서트 열려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9.05.2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노드라마 ‘I LOVE YOU’진행

5월 ‘Happy Day Concert’가 21일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부부의 날을 맞아 모노드라마 클래식 콘서트 ‘I LOVE YOU’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부부의 날을 맞아 부부들을 응원하는 기획공연으로 숨 가쁘게만 달려온 부부의 삶 속에서 그간 잊고 지냈던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다시 다져보는 시간으로 서로의 마음을 안아주는 콘서트이다.

1부는 이탈리아계 미국 작곡가인 잔 카를로 메노티의 재미있는 단막오페라‘더 텔레폰’을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해 진행된다. 2부에서는 클래식과 사랑이라는 주제로 세 가지 악기와 네 가지 음성으로 연극과 음악이 함께하는 콘서트로 부부의 사랑을 표현한 공연이다.

목숨을 내던지며 바치는 사랑, 죽음을 앞둔 사랑, 스릴 넘치는 열정적인 사랑, 변치 않겠다는 맹세의 사랑 등 다양한 사랑의 표현이 되는 공연으로 부부, 연인,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에 좋은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Happy Day Concert’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공모 사업에 상설공연으로 선정돼 올 11월까지 매월 셋째 주 화요일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특정 계층을 타깃으로 지역의 예술단체와 공연장이 협업해 문화예술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자한다.

부부의 날 모노드라마 클래식 콘서트 ‘I LOVE YOU’는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 전석 오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