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리틀뮤지션’공연
상태바
고령군,‘리틀뮤지션’공연
  • 황인문 기자
  • 승인 2019.06.24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군은 지난 22 걸쳐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지역의 어린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리틀뮤지션’ 공연을 선보였다.

리틀뮤지션은 우즈베키스탄 동화 중앙아시아 민담을 소재로 만든 그림책 ‘작은악사’를 감성음악극로 만든 작품이며 떠돌이 악사 ‘모비치’가 꽁꽁 얼어버린 세상에 추위를 벗어나기 위해 햇님을 찾아다니는 여정을 그린 음악극이다. 에어캡은 설원의 눈으로 변신하고 샛노란 우드보드 종이는 꽁꽁얼어버린 세상을 녹여줄 햇님으로 표현하여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깨웠다. 공연을 보는 아이들은 계속하여 웃음과 즐거움이 함께하였고, 용기와 희망을 심어주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공연이 끝난 후엔 로비에서 배우들과 함께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타임도 가졌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연합회과 주관하는 2019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사업비를 지원 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다.

다음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연은 안동의 실존인물 ‘원이엄마’의 지고지순한 사랑이야기를 춤극으로 만든 작품이며 공연일시는 7월11 19:30 이며 예매는 6월24일 오전9시부터 전좌석 무료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 문의는 전화(054-950-701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