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참꽃투어 하계 야경코스 운행
상태바
달성군, 참꽃투어 하계 야경코스 운행
  • 최정석 기자
  • 승인 2019.06.26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달성군은 하절기를 맞아 관광지 시티투어인 참꽃투어의 야경코스를 운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참꽃투어는 달성군의 명품 관광지를 코스로 연결해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관광프로그램이다. 3~12월까지 연중 운행되고 있다. 올해 3~5월까지 두 달 만에 2천명 이상이 탑승, 대구시민과 타 지역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하계 야경투어는 하절기 7~8월 두 달간 주말밤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평일 15인 이상 예 약시에는 주간코스, 야경코스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야경코스는 달성군 주요관광지인 남평문씨본리세거지·사문진주막촌·송해공원 코스로 운행된다. 방문객들이 한번에 남평문씨본리세거지의 능소화, 사문진주막촌의 아름다운 낙조, 송해공원의 화려한 야간조명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송해공원은 7월중 야간 경관조형물시설을 조성 완료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문오 군수는“야경투어를 통해 여름밤의 더위를 잠시 잊고 달성의 낮과 밤, 각각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투어이용은 사전예약제이며 요금은 성인기준 5천원, 경로·중고생 4천원, 어린이·장애인 3천원으로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 예약 및 이용은 대구광역시관광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