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Ghost Park 체험 행사
상태바
문경 Ghost Park 체험 행사
  • 김이수 기자
  • 승인 2019.07.1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문경 Ghost Park체험 ‘전설의 귀신 in 가은’행사가 내달 14~18일까지 문경 에코랄라 가은 오픈세트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문경에서 개최되는 첫 호러체험 행사로 ‘주술에 걸린 마을 사람들을 구하는 치료제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열리며 Level 1, 2로 나누어 연령별로 실감나는 공포체험을 제공 할 예정이다. Level 1은 8세 이상 참가 가능하며 Level 2는 15세 이상 참여가 가능하다.

낮에는 에코포레스트와 물놀이, VR체험, 서바이벌게임 즐기기 등 신나는 프로그램으로 밤에는 실감나는 분장과 특수효과 설치로 스릴 있는 공포를 체험 할 수 있다. 이밖에도 공포분장체험, 먹거리 존 운영, 타로카드 체험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쉼터 존을 운영한다.

킹덤, 창궐 등 좀비 영화의 촬영지로 유명한 문경에서 열리는 새로운 호러 축제인 이번 행사의 개최로 인해 더욱 많은 관광객을 유치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얼리버드 한정판매 중으로 참가비는 에코랄라 입장료를 포함하여 성인 기준 18,000원, 초중고생 12,000원으로 40% 할인 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쿠팡, 티몬 등 온라인에서 가능하며 추가 궁금한 사항은 문경문화관광재단 혹은 문경시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담당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