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송이전국마라톤대회’참가자 모집
상태바
‘봉화송이전국마라톤대회’참가자 모집
  • 김덕규 기자
  • 승인 2019.08.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봉화송이전국마라톤대회'가 내달 29일 오전 9시 30분 봉화공설운동장 및 지방도 915호선 일원에서 개최된다.

제23회 봉화송이축제와 연계하여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송이향 그윽한 청정 가을 하늘 아래 최고의 웰빙코스로 거듭나고 있는 봉화공설운동장➩삼계회전교차로➩유리요양원➩유림녹지원➩가평교차로➩오록소공원 구간에서 펼쳐진다.

대회 시상으로 종목별 남・녀 입상자와 단체대항전 입상팀에게는 트로피, 온누리상품권, 특산품이 수여되며, 단체시상으로 30명 이상 단체 참가자 중 최다득점 단체에 1위부터 5위까지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된다.

특히 차별화된 대회 운영을 위하여 40명 이상 관외 참가단체에 대해 60만원 범위내 유류비 지원, 무료 셔틀버스 운행, 텐트 제공, 봉화특산품 지급 등의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며 전년대회 참가단체 중 20명 이상 단체는 참가비가 1인당 5천원씩 할인되며 지역 초・중・고 학생도 5km에 한하여 1인당 5천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 기념품으로는 스포츠 기능성 티셔츠와 고춧가루 1kg, 잡곡세트 2kg, 표고버섯 1kg 등 봉화군 지역특산품이 지급되며 푸짐한 먹거리도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내달 6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5km 1만원, 10km․하프코스는 3만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회 사무국 또는 봉화군청 새마을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