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찾아가는 이동복지관’개최
상태바
성주군, ‘찾아가는 이동복지관’개최
  • 서현호 기자
  • 승인 2019.09.2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는 지난 19일 찾아가는 참한별이동복지관을 용암면사무소 전정에서 개최했다.

2014년부터 시작된 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은 벌써 6년째로 접어들었으며 참한별이동복지관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이동밥차는 경북 공동모금회 “소외계층 이동권 확보를 위한 특수차량 지원사업”에서 지원받아 “사랑의 온(溫)차”라는 이름을 달고 용암면 지역민들에게 맛있는 새싹비빔밥과 다과를 제공했다.

용암면 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 행사에는 평소 지역주민들을 위해 자원봉사와 후원활동에 앞장서는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적십자봉사단 회원들이 행사지원에 많은 도움을 주었고,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를 위한 이벤트도 이루어져 단합된 용암면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성주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어느덧 선선한 바람이 불어 몸도 마음도 풍요로워지는 가을에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공연으로 어르신들의 더 젊어지셨으면 좋겠다.” 며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으로 용암면의 모습이 더 발전될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의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행사에 참석한 도의원은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한 마음이 있었는데 오늘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 주셔서 한분한분 손을 잡고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고, 용암면 작은음악회도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