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교통안전대책 실무위원회 회의 개최
상태바
구미시, 교통안전대책 실무위원회 회의 개최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9.09.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는 30일 구미시청 노동조합 회의실에서 구미경찰서, 교육청, 도로교통공단 등 유관기관・단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교통안전협의체인 구미시 교통안전대책 실무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정례적 모니터링을 통해 내실있는 교통안전 협의체가 되고자 분기마다 개최되는 실무위원회 회의로, 교통사고 줄이기를 위한 범정부 차원의 종합대책에 부응하고 지역 교통안전 관련 유관기관·단체가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대책을 논의하고자 개최되었다.

이날 회의는 난폭·보복운전 특별단속,「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교통문화 확산, 교통안전시설 확충, 기타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 대책 등을 중점 논의하였으며, 고령자 운전면허증 자진반납자 인센티브 지원사업, 지능형교통체계 구축사업, 구평동 공영주차장 조성공사, 시민행복주차장 조성공사, 불법주정차 고정형 CCTV 추가설치 등을 홍보하였다.

회의에 참석한 방성봉 건설교통국장은 “교통안전협의체인 교통안전대책 실무위원회가 교통안전 문제에 대해 심도있게 토론하고, 관계기관 협업을 통해 교통사고 줄이기 및 예방시책을 발굴하여,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시민행복 도시, 구미를 만드는데 함께 노력해 나가자” 고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