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가흥2동, ‘김장 담그기 및 나눔 행사’ 실시
상태바
영주 가흥2동, ‘김장 담그기 및 나눔 행사’ 실시
  • 김덕규 기자
  • 승인 2019.11.2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 가흥2동 행정복지센터와 SK머티리얼즈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가흥2동 행정복지센터 전정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2일간 가흥2동 8개 도움단체 100여 명과 SK머티리얼즈 임직원, 관내 봉사단체 등 많은 인원이 참가해 직접 김장김치 담그기를 하였다.

나눔 행사에 사용된 배추와 양념재료는 관내 기업체인 SK머티리얼즈에서 후원하였으며, 비록 추운 날씨지만 김장 행사 참여자간에 소통과 화합이 어우러진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렇게 주민들의 정성이 깃들어 만들어진 김장김치 2000포기는 관내 경로당과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었으며, 이외에도 쌀 150포, 연탄 5000장 등 많은 물품이 함께 배부됐다.

이날 김장행사에 참여한 권진철 통장협의회장은 “올해도 가흥2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정성들여 만든 김치를 나눌 수 있어서 뿌듯하고 행복하다. 김장행사를 매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각 단체 및 기업체, 주민들께서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우병흥 가흥2동장은 “양일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김장행사를 통해 나눔의 행복을 느끼며 더불어 살아가는 가흥2동이 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