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
상태바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
  • 윤가영 기자
  • 승인 2019.12.1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 김천 탑웨딩에서 시·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관계공무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한 해동안 추진한 사업을 함께 공유하고자 개최하게 됐으며 성과를 담은 활동 영상을 시작으로 우수 읍면동협의체 표창패 수여, Happy Together 퍼포먼스, 김홍식 국민건강보험공단김천지사장의 마술공연과 ‘밝은빛누리예’ 팀의 협주공연, 6개 실무분과의 복지정책제안·읍면동협의체의 우수사례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Happy Together 김천운동' 퍼포먼스 시간에는 친절·질서·청결의 3대 덕목 중 내년도에 자신이 꼭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을 깃발에 적어 화분에 꽂는 퍼포먼스로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실천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강창 부시장은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고 계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우리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김천에 한발 더 다가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수향 공동위원장은 “한해동안 지역복지를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여 지역복지발전에 앞장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