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주)한독 내고장 탑기업 인증 현판식 개최
상태바
김천시, (주)한독 내고장 탑기업 인증 현판식 개최
  • 윤가영 기자
  • 승인 2019.12.1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는 기술 혁신과 미래 성장 지향적인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표창하는 ‘내고장 탑기업’으로 선정된 (주)한독에서 지난 17일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이날 제막식에는 김충섭 시장, (주)한독 김정호 대표와 임직원, 김천상공회의소 이명자 부회장, 임락근 부회장, 안용우 부회장, 이상용 감사, 신덕용 김천시산림조합장, 이주원 김천소방서장, 권동수 한국노총김천본부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이 진행됐다.

우선 현판 제막을 시작으로 업체 현황 및 기업 강점을 간략히 소개하고 김정호 대표의 안내에 따라 공장 내부 자동화 설비를 직접 둘러보면서 현장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한독은 점보롤, 미용티슈, 와이프올, 위생행주 등을 전문 생산하는 기업으로 ‘고객이 사랑하고 고객이 찾는 기업, 최고의 경쟁력을 겸비한 일등기업’ 비전 아래 끊임없는 품질혁신과 기술 개발을 통해 지역의 대표적인 친환경기업 및 안전사업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올해 미용티슈 임가공 기계 설비 증설, 스마트공장 설비 구축, 부대 시설 확충 등 총 120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통해 전년대비 45%의 청년 고용 창출과 매출액 28% 상승 등 성과를 높게 인정받아 올해 내고장 탑기업으로 선정됐다고 한다.

김충섭 시장은 “김천시는 경제도시 조성이라는 큰 그림아래 현재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내고장 탑기업에 선정된 (주)한독을 필두로 많은 지역 기업들이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행·재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정호 (주)한독 대표는 “이번 내고장 탑기업 선정에 힘입어 우리 임직원 모두는 앞으로도 회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속적인 고용 창출과 사회 참여를 통해 지역과 함께하는 대표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