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수, 새해 소통과 대화의 장을 열어
상태바
울릉군수, 새해 소통과 대화의 장을 열어
  • 김선희 기자
  • 승인 2020.01.0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군민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현장 방문을 통해 군민들의 다양한 애로사항과 군정발전 방향을 청취하여 소통과 섬김의 행정을 펼치고자 지난 6일, 7일 양일간 3개 읍·면을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에서는 김병수 군수를 비롯해 군의원 및 공무원, 주민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들의 생활편의와 관련된 2020년도 읍·면별 주요 현안사항 및 업무추진계획을 보고받았으며, 이후 참석한 각 주민 대표들로부터 마을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역발전 방향등을 제시할 수 있는 주민간담회를 실시하여 군과 주민 간, 벽을 허물 수 있는 허심탄회한 소통의 장을 형성하였다.

이후 읍·면별 주요기관단체 방문을 통해 2020년 새해 각 기관 간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각자의 분야에서 힘써 보다 나은 울릉을 만들 수 있는 밑바탕을 만드는데도 힘쓰는 등 현장에서의 발빠른 행보를 이어갔다.

김병수 군수는 이번 방문을 통해 올해도 군민 여러분들의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 듣는 군민 중심의 소통행정을 바탕으로 군민들의 삶이 우선이 되는 섬김의 행정을 구현하고, 군민을 위한, 군민에 의한 꿈이 있는 친환경섬 건설을 통해 행복한 울릉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