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재 의원, 의정보고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박명재 의원, 의정보고 성황리에 마무리
  • 이성관 기자
  • 승인 2020.01.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큰 포항과 울릉의 발전을 견인하겠다

자유한국당 박명재(포항남·울릉) 국회의원은 호미곶면을 시작으로 14개 전 읍면동을 순회하며 진행했던 ‘의정보고 및 민생투어’를 지난 15일 대이동과 청림동, 체철동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의정보고회를 마무리한 박 의원은 “지역구 시의원과 주민들이 한데모여 포항의 미래와 발전을 함께 고민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지역밀착형 의정보고회가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마무리된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한 뒤  지역사업과 현안에 대한 주민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확인하면서 국회의원으로서의 책임과 보람을 동시에 느꼈던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 의원은 이어 “이번에 수렴된 주요 건의와 민원은 포항시와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해 체계적으로 검토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국·도·시비사업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강조하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입법 활동과 국정감시·감독 등 국회의원의 본연의 임무에 충실함은 물론 각 지역별로 확보된 예산을 보고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포항의 미래발전을 구상하는 일에도 고삐를 늦추지 않겠다”며 “특히 지역과 중앙을 대변하고 주도하는 중심 정치인, 더 큰 사람이 되어 더 큰 포항과 울릉의 발전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5일간 열린 박 의원의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해당지역 시의원과 개발자문위원장, 자생단체장 등을 비롯한 5천여 현지주민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우며 함께 했고, 특히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도 영상을 통해 축하의 인사를 전해와 큰 호응을 얻었다.

황 대표는 축하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와 포항의 발전을 염원하며 박명재 의원의 의정보고회에 참석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건넨 뒤 박명재 의원은 포항 발전을 위해 정말 열심히 뛰셨다. 박 의원이 준비하신 포항 발전의 비전과 계획을 잘 듣고 포항의 미래를 위한 결의를 굳게 다지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황 대표는 이어 “지난해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한 투쟁에 포항시민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셨는데, 가슴 속에 깊이 간직하겠다”며 “혁신과 통합으로 4월 총선에 승리해 자유민주주의를 반드시 지키겠다”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