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직원정례조회 개최
상태바
울릉군, 직원정례조회 개최
  • 김선희 기자
  • 승인 2020.02.0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릉군은 지난 3일 군민회관에서 군 산하 공직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 직원정례조회를 열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울릉도 유입 원천차단과 지방재정 신속집행 등을 통한 지역경기 부양과 일자리 창출에 행정력을 집중하기로 했다.

이날 김병수 울릉군수는 직원 훈시를 통해 먼저 금년을 미래 울릉발전의 기반을 든든히 다지는 원년으로 삼고 군민 모두가 염원하던 하늘·땅·바닷길이 완전하게 열리어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미래울릉”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전략계획을 수립하여 실천하고 올해 2,580억원의 지방재정을 신속하게 집행해 지역경제를 조기에 부양할 것과 일자리창출, 주민복지와 안전, 2021년 국도비 확보, 군민 소통행정을 당부했다.

특히 중국에서 발생해 전 세계에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울릉에 유입되지 않도록 공직자 모두가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당부했다.

김병수 군수는 “지금 울릉군의 최대 현안은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이며 지난 사스와 메르스 사태 때, 청정지역인 울릉도도 관광객이 대폭 감소해 지역 주산업인 관광업이 타격을 입은 때를 거울삼아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의 울릉도 유입을 원천 차단해 군민의 생명을 안전하게 지킴은 물론 바이러스 청정의 섬 울릉도 이미지를 이어나가는데 전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자”고 힘줘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