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 미래 신성장동력 현장 점검
상태바
김천시장, 미래 신성장동력 현장 점검
  • 윤가영 기자
  • 승인 2020.02.0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장은 지난 4일 혁신도시 관련 주요사업지 현장방문을 통해 사업예정지에 대한 구상 및 현장여건을 점검했다.

이날 현장점검은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튜닝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조성중인 어모면 김천1일반산업단지 3단계 부지 내 튜닝카 성능안전시험센터 및 자동차 서비스 복합단지 예정지를 시작으로 4차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 갈 아포읍 국가 드론 실기시험장 예정지, 첨단자동차 관련 검사기술 연구 및 교육을 전담하는 시설이 될 율곡동 첨단자동차 검사연구센터 현장을 방문해 미래 신성장동력이 될 주요사업을 구체화했고 혁신도시 내 주차장 부족 문제 해소 대상지로 예상되는 우수저류시설과 KTX역사 주차장 예정지, 주민 생활체육 활성화 공간이 될 국민체육센터, 중앙고등학교 이전 예정지도 동시에 점검하며 혁신도시 정주여건 개선에 대한 대책을 주문했다.

김충섭 시장은 현장방문시 “김천의 미래 100년을 위한 큰 그림이 국비확보 등으로 이미 시작됐다. 올해는 미래 먹거리 사업 추진을 가속화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지역성장 거점도시로 발돋움하는 동시에 혁신도시 내 정주여건 개선을 지속 추진해 시민의 불편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자”라고 전했다.

김천시는 미래신성장산업의 조기 육성과 정주여건 개선을 추진해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어 가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 해 나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