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청송인재양성원 개강
상태바
청송군, 청송인재양성원 개강
  • 권종순 기자
  • 승인 2020.02.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는 오는 주말인 15일부터 2020학년도 청송인재양성원을 개강해 고등부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청송인재양성원은 당초 2월 8일로 예정되었던 개강식 및 학부모간담회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인해 취소하였으며, 고등부를 먼저 개강하고 추후 중등부를 개강하기로 했다.

특히 감염증 예방 및 수강생 안전을 위하여 개인별 마스크 착용, 손 위생 등에 대하여 안내문을 학부모에게 발송하였으며, 교실·강사실·독서실 등 건물 내·외부에 방역을 실시하고, 등원 시 수강생 체온측정, 각 교실별 손 소독제 비치, 예방수칙 부착 등 적극적인 예방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청송인재양성원은 지난해 12월 수강생 모집 자체 선발시험을 통해 119명을 선발하였으며 선발된 수강생들은 서울 노량진 대성학원의 우수 강사진 7명으로부터 매주 토·일요일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의 정규수업과 고등부 여름·겨울방학 특강, 자기주도학습 등의 수업을 받게 되며, 학생 개인별 상담과 입시컨설팅을 통해 최신 입시정보와 유리한 진학정보를 제공받게 된다.

윤경희 이사장은 청송인재양성원은 지역 우수인재의 유출을 막고 학습기회가 부족한 농촌지역 학생에게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올해도 학생들의 학습의욕을 높여 보다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