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쓰레기 사진 전시회 개최
상태바
김천시, 쓰레기 사진 전시회 개최
  • 윤가영 기자
  • 승인 2020.06.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좌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쓰레기 불법 투기의 심각성과 쓰레기 배출요령을 홍보하기 위해 ‘우리가 낸 세금으로 치우는 쓰레기 사진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생활환경 및 관내 미관을 저해하고 주민생활에 불편을 주고 있는 쓰레기 불법투기에 대한 주민 의식 개선과 경각심을 알리기 위해 실시하고 있으며, 사진전은 쓰레기를 불법 투기하거나 방치된 쓰레기, 불법투기 적발 현장, 환경정화활동, 그리고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 등의 사진 30점이 전시됐다.

전시회를 감상한 한 시민은 “전시된 사진을 보면서 쓰레기를 무분별하게 버렸던 나를 되돌아보며 내가 무심코 버린 쓰레기는 결국은 내가 주워 담아야 된다는 것을 알게 됐고, 앞으로는 쓰레기 배출요령을 숙지해 우리가 사는 지좌동이 깨끗한 마을이 되는 데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좌동장은 “이번 사진 전시회를 통해 주민들이 쓰레기 무단투기 및 환경 문제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고 올바른 쓰레기 배출로 깨끗한 지좌동 만들기에 모두 동참해주길 바란다. 우리 동에서도 ‘Happy together 김천’청결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깨끗하고 쾌적한 지좌동 만들기에 힘쓰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