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사회복지공제회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경주엑스포-사회복지공제회 파트너십 체결
  • 박영애 기자
  • 승인 2020.07.2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적 네트워크 활용한 상호 교류협력 약속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17만 명의 사회복지종사자와 함께하는 한국사회복지공제회와 상호발전을 위한 협약을 맺고 다각적인 교류를 진행하기로 했다.

(재)문화엑스포는 28일 오후 엑스포 대회의실에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류희림 사무총장, 금철수 경영혁신본부장과 한국사회복지공제회 강선경 이사장, 권부천 본부장, 황택상 대외협력실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사회복지공제회와 상호교류협력을 위한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보유하고 있는 인적 네트워크와 시설 인프라, 원활한 정보교류를 통한 상호발전을 다짐했다. 또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적극적인 대내외 홍보에 협조키로 했다. 경주엑스포는 한국사회복지공제회 회원들에 대한 경주엑스포공원 이용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이사장은 “지난해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개막식에 참석해 깊은 감명을 받고, 사회복지와 문화예술의 네트워킹을 바라왔다”라며 “이번 협약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 문화예술복지 혜택을 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주엑스포 사무총장은 “한국사회복지공제회와 경주엑스포의 파트너십 체결로 천년 신라 경주의 홍보는 물론, 상당한 지역경제 유발효과도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