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썸머아트 바캉스' 개장·운영
상태바
'성주 썸머아트 바캉스' 개장·운영
  • 서현호 기자
  • 승인 2020.08.0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 준수

성주군은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지역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군민들의 시원한 여름 보내기를 위해 성주문화예술회관에서 2020 성주썸머아트바캉스를 지난달 25일 개장해 오는 16일까지 운영한다.

문화예술회관은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준수하면서도 가족 단위 개별 물놀이 풀장 및 성주역 미니기차, 미니바이킹, 유로번지, 전동범퍼카 등의 놀이기구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구성해 운영한다.

로비 작은 영화관에서는 애니메이션이 상영되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대공연장 특설무대에서 관객과 하나 되는 ‘달콤한 작은 음악회’가 개최된다. 또한 성주썸머아트바캉스를 주제로 한 ‘그림 콘테스트’를 오는 4~16일까지 개최해 참가 우수작에 한해 ‘2021 성주썸머아트바캉스’의 포스터 컨셉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아트바캉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이용객에게 물놀이 풀장 이용 시를 제외 한 모든 구역에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공연장 입구에 있는 열화상 카메라 발열 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등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며 매일 사용 용수를 교체해 안전한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병환 군수는 “군민 모두가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이용의 다소 불편하더라도 생활 속 거리 두기 수칙을 꼭 준수해 주시기 바라며 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어게인 성주! 희망경제 성주! 범군민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당부한다” 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