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관광객 10만 명 방문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울릉군, 관광객 10만 명 방문기념 이벤트 실시
  • 김선희 기자
  • 승인 2020.08.1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릉군은 지난 9일 저동항 여객선터미널에서 울릉군수와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울릉도 관광객 10만 명 돌파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10만 번째 관광객에게 특산품 및 꽃다발 등을 증정했다.

이날 행운의 주인공은 강릉 씨스타11호 편으로 울릉도를 찾은 강원도 삼척시에서 온 김재설씨로 여름휴가를 맞아 동창들과 시간을 맞춰 1박 2일 일정으로 울릉도를 방문해 10만 번째 깜짝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99,999번째 관광객과 100,001번째 관광객도 울릉도 여행길에 올랐다가 뜻하지 않은 행운의 기쁨을 누렸다.

이들에게는 관내 주요 관광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는 울릉아일랜드투어패스권과 축하 꽃다발, 지역특산품인 산채 나물 세트 등이 제공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작년 대비 3개월 정도 늦어졌지만, 지난달 휴가철부터 관광객 증가 추세로 전환돼 9일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김병수 군수는 “10만 번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코로나19가 아직도 진행 중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관광객이 저희 군을 방문해 주시는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울릉군을 방문하시는 관광객들의 안전한 여행과 다양한 관광프로그램 개발로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