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체육회장기 축구대회 개최
상태바
영양군, 체육회장기 축구대회 개최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0.10.1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은 지난 17일 영양공설운동장 및 영양 보조축구장에서 제33회 영양군체육회장기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영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영양군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읍면 5개 팀 총 90여 명이 참가해 열띤 대결을 펼쳤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 참가대상을 읍면 및 기관단체에서 읍면으로 축소해 최소 인원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읍면 대항전 결과 1위는 입암면, 2위는 영양읍, 3위 수비면, 4위 청기면, 5위 석보면으로 대회를 마쳤으며, 특히 입암면은 10여 년 만에 우승을 차지해 더욱 의미 있는 대회가 됐다.

이번 체육회장기 대회는 올해 8월에 개최했던 탁구대회 이후로 간만에 열린 체육대회이며, 그동안 쌓아왔었던 축구 동호인들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격하로 앞으로 테니스, 게이트볼, 족구, 볼링 등 다양한 종목의 대회 개최에도 힘이 실릴 것으로 보인다.

오도창 군수는 “좋은 가을 날씨에 맞춰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것에 대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대회에 참가하신 모든 선수 및 코치들에게 뜨거운 격려와 박수를 보내드린다”며 “아직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만큼, 무엇보다도 군민의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앞으로 있을 모든 대회에 빈틈없는 방역을 통해 안전하게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