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희망2021 나눔 캠페인’ 사랑의 온도 122℃ 달성
상태바
경산시 ‘희망2021 나눔 캠페인’ 사랑의 온도 122℃ 달성
  • 최정석 기자
  • 승인 2021.02.04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는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지난달까지 전개한 ‘희망2021 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10억 2천만 원의 성금을 모금했다.

매년 목표액을 지난 모금액에 대비해 산정해 왔는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성금 모금의 어려움을 예상하고 작년 성금액 대비 80%를 목표로 모금 활동을 했으나 목표액 대비 122%의 성금을 모금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아이에스동서(주), 옥산가스(반성명), ㈜지엠솔루션, M모텔(이봉희), 서광농장(서영수), 에스디지엔텍, 제이엔코슈, 진량농협, DGB사회공헌재단, ㈜일신산업, 서명의료재단, 하이포크 스마트팜, 경산상공회의소, 인터불고경산, 승원치과 등 지역 내 기업 및 시민들이 통 큰 기부를 실천했고 그 외에도 착한가게, 착한일터, 경산사랑나눔 등의 정기후원과 단체,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위와 같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기업·기관 및 단체·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 덕분에 사랑의 온도가 목표치를 초과 달성하게 됐으며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에게 잘 전달돼 착한 나눔 도시, 희망 경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