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설명회 
상태바
포항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설명회 
  • 이용덕 기자
  • 승인 2021.03.1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와 포항테크노파크는 10일부터 포항테크노파크 제5벤처동 대회의실에서 바이오, 첨단산업 특화 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주설명회는 포항지식산업센터 소개, 입주대상, 임대조건 및 절차 등 입주기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지원 사업 안내뿐만 아니라 유관기관 연계지원 전략 등의 구체적 내용 설명 및 질의, 답변 순으로 진행된다. 

입주대상은 바이오, ICT 및 그린에너지 관련 기업, 전략산업 신기술 보유 기업 및 ‘연구개발특구의 육성에 관한 특별법’에 따른 연구소기업 등이다. 

시는 설명회를 비롯한 다양한 홍보를 통해 포항지식산업센터의 입주기업 모집에 본격 나서고 있으며 26일까지 입주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접수를 받아 4월 중 발표평가(심사) 후 입주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12월까지 한시적으로 임대료 50% 감면 등의 혜택이 있으며 입주에 관심 있는 기업은 모두 입주설명회에 참석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청, (재)포항테크노파크 홈페이지 또는 운영을 맡은 (재)포항테크노파크 인프라지원팀(054-223-222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식 일자리경제실장은 “이번 입주설명회를 통해 기업들이 포항지식산업센터에 많은 관심을 가져 입주까지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특히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해 미래 신산업을 육성하고 일자리 창출 등 지역 차원의 활력을 제고하는 거점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