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교육발전위, 공무원 시험 무료 온라인강의 수강생 모집 
상태바
고령군교육발전위, 공무원 시험 무료 온라인강의 수강생 모집 
  • 황인문 기자
  • 승인 2021.03.29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는 지역 출신 학생들의 다양한 진로를 지원하고 다방면의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공무원 임용시험 대비 전문 온라인강의 무료 수강생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에 지급하는 수강권은 최근 공무원 시험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커넥츠 공단기’의 프리패스 상품으로 등록 후 1년간 선택한 직렬에 해당하는 과목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특히 소위 ‘1타 강사’를 많이 확보하고 있어 지역 학생들이 비용 부담 없이 양질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수강권은 1차로 고령고등학교의 공무원 시험 준비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9명이 선정됐으며 이번에 모집하는 수강생은 관내에 있는 일반 공무원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11명을 모집해 총 20명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상자격은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신청자 본인의 주민등록 주소가 고령군으로 돼 있어야 하는 것이 기본 요건이다. 접수기간은 29일부터 내달 9일까지 2주간이다. 신청은 방문접수(군청 총무과) 또는 우편접수로 가능하고 기타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고령군 홈페이지 및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홈페이지(http://www.gredu.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용환 이사장은 “사업 혜택이 대학진학에만 집중되지 않고 다양한 진로를 꿈꾸는 지역 출신 학생들에게 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늘 고민 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모든 학생들을 지원해줄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