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언론 홍보 전담 지방임기제공무원 모집
상태바
봉화군, 언론 홍보 전담 지방임기제공무원 모집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1.04.25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군은 군정 홍보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급변하는 언론환경에 유연한 대응을 위해 언론 홍보를 전담할 지방임기제공무원(시간선택제) 1명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군정 홍보 기획기사 발굴 및 기획취재 협조 ▲보도자료 검토 및 수정 ▲언론대응 업무 ▲언론사(신문·방송) 인터뷰 자료 작성 등이다.

임용등급은 시간선택제임기제 다급(7급 상당)이며, 임용일로부터 2년 간 채용되고 근무실적에 따라 총 5년 범위 내에서 연장 가능하다.

응시 자격은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거나 3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또는 7급이나 7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로서 언론 보도·홍보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자여야 한다.

군은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응시원서를 접수하고 제1차 서류전형 시험과 제2차 면접시험 및 실기평가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결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봉화군청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응시원서는 접수 기간 내에 총무과 행정팀에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 접수할 수 있다.

봉화군 관계자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갖춘 인재를 채용해 군정 홍보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