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 경산공설시장, 2주간 기념행사
상태바
‘새단장’ 경산공설시장, 2주간 기념행사
  • 최정석 기자
  • 승인 2021.05.26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와 경산공설시장 상인회는 시설현대화 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새롭게 변모한 경산공설시장을 대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전통시장 활성화 의지를 다지고자 준공기념 오픈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2주간 경산공설시장 중앙광장 일원에서 열리며 행사 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 장바구니, 주방세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점포별로 할인권도 배부할 예정이다.

한편 경산공설시장 시설현대화 사업은 총사업비 247억원(국비 30 도비 11 시비 206)을 투입해 노후화된 상가동(C지구, 어물지구)을 개축하고 공설시장 전 구간에 아케이드를 설치했으며 사계절 내내 악천후(비·눈)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주차시설 196면(B지구 86면, C지구 110면)을 완비하고 고객들의 시장 접근성을 높여 전통시장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경산공설시장은 상인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유치해 상인 중심 시장에서 고객 중심 시장으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급속한 유통환경 변화와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기존의 판매방식에서 탈피해 온라인 플랫폼 구축(장보기 및 전국 배송 서비스)과 고객서비스 개선, 고객 응대 방법, 친절 교육 등 선진 마케팅 기법을 도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