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지역경제 살리기 ‘동행세일’
상태바
칠곡군, 지역경제 살리기 ‘동행세일’
  • 오정숙 기자
  • 승인 2021.05.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군은 코로나19로 장기적인 지역경기 침체 및 소비심리 위축에 따라 소비 촉진 붐 행사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동행세일’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행세일은 6월 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 왜관시장 및 왜관읍상공인협의회원 매장 약 300여 개 업체가 동참한다. 

동행세일 기간 특별이벤트로 왜관시장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 1천명에게 소비쿠폰으로 칠곡사랑상품권 5천원을 지급한다. 

1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칠곡사랑 상품권 600만 원 상당의 경품행사에 참여하는 행운권을 배부한다. 

또한 왜관읍상공인협의회원 매장에서는‘일천만원 행운을 잡아라’라는 이름으로 즉석복권 및 경품행사 등 1천만 원 상당의 고객감사 환원행사를 실시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품추첨결과는 유튜브 방송 녹화 등 공정한 절차에 의해 6월 18일(상공인협의회 23일) 이후 개별통지 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각 상인회에서 경북도 공모사업에 응모해 재원을 마련했다. 이를 계기로 지역 상인들은 지역경제 회복을 기대하고 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촉진 분위기 조성과 함께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들과 군민들이 상생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게 적극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