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별빛나이트투어 재개
상태바
영천 별빛나이트투어 재개
  • 김연실 기자
  • 승인 2021.11.04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는 경북 대표 야간관광상품인 ‘영천 별빛나이트투어’를 오는 13일부터 매주 토‧일, 총 6회에 걸쳐 재개한다.

지난 6월에 시작한 별빛나이트투어는 예약 페이지 오픈 하루 만에 예약률 90%를 달성하는 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나, 지난 7월 전국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면서 중단돼 아쉬움과 여운을 남겼다.

이달부터 위드 코로나를 맞아 재개의 계기를 마련했고, 다시금 관광객 유치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반나이트투어는 총 5회로 회당 75~100여 명이 참가해 임고서원, 화랑설화마을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해 시설 체험 및 영상을 관람하고, 건강 머핀, 복숭아 팝콘, 상황 쿠키 만들기 등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야간에는 화랑설화마을에 모여 레크리에이션 및 별자리 강좌, 스타 파티 등 별빛 야간공연이 진행된다.

캠핑나이트투어는 1회 진행되며, 회당 100여 명이 참여하며 관내 캠핑장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별빛 야간공연을 즐기면서 캠핑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기문 시장은 “별의 도시 영천을 대표하는 관광상품인 영천 별빛나이트투어를 재개할 수 있어서 다행이며, 별이 쏟아지는 영천을 방문한 관광객들의 마음속에 별 하나씩을 간직할 수 있는 투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약 및 접수는 5일부터 가능하며 일반나이트투어는 영천시청 문화관광 홈페이지와 영천시청 관광진흥과로 가능하며, 캠핑나이트투어는 별빛과학창의체험연구회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