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한국생활개선회, 라인댄스 1등 수상
상태바
영양군한국생활개선회, 라인댄스 1등 수상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1.12.01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은 한국생활개선영양군연합회원으로 구성된 라인댄스 교육생들이 지난달 28일, 경주시 황룡원에서 개최된 제14회 경북도협회장배 생활무용경연대회에서 실용댄스 아마추어 장년부 단체전, 실용댄스 비기너 성인부 단체전 2개 부문에서 1등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매주 2회씩 진행된 라인댄스는 체온 측정, 손 소독, 환기, 올바른 마스크 착용 등 기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됐으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회원들에게 우울함을 떨쳐버릴 수 있는 삶의 활력소가 됐다.

대회장에서는 체온 측정, 손 소독, KF-94 마스크 착용은 물론이고 백신 2차 접종 확인서까지 제출하고 입장을 하며, 경연 차례 전에는 대기실에서 나올 수가 없도록 철저히 관리하며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한국생활개선영양군연합회 회원은 “나이 더 들기 전에 해보고 싶은 것들 하나씩 해보려고 노력하는데 첫 대회 참가의 긴장과 실수의 부담도 있었는데 이렇게 1등을 하고 보니 너무 기쁘고, 또 내가 언제 이렇게 해보나 하는 생각도 들어서 너무 뿌듯하다. 속눈썹 붙여본 게 언제였는지 생각도 안 나는데 이렇게 가벼운 일탈로 행복함을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다”는 의견을 밝혔다.

안귀영 한국생활개선영양군연합회 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생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열심히 교육받고 연습해서 두 부문에서 1등을 했다니 너무 기쁘다. 우리 한국생활개선영양군연합회 회원들이 너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여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바쁜 일상에서도 매주 모여 연습을 하고 영양을 대표해 큰 대회에 참가해 두 부분에서 1등을 하는 성과를 거둬서 너무 기쁘고 열심히 해준 한국생활개선영양군연합회 회원들께도 감사하다. 지금처럼 기본 방역수칙을 더욱 철저히 지켜가며 여러 교육을 진행하며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