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야구장 조성 박차
상태바
김천시, 야구장 조성 박차
  • 김경기 기자
  • 승인 2022.03.2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난 21일 현재 조성 중인 신음근린공원 내 들어설 야구장 조성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를 격려하고 관련 의견을 청취했다.

이번 방문에는 20여명의 야구협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장은 처음 생기는 공공 야구장에 대한 다양한 현장 의견을 듣고 필요한 사항을 확인했다.

김천 야구장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스포츠 공간을 제공하고 생활체육을 통한 건강증진을 위해 체육진흥시설지원사업으로 선정돼 국비 7억원을 포함해 45억원의 예산으로 야구장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김천시는 현재 응명동 코오롱 공장 건너편에 야구장 부지 조성을 위한 토목공사를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부지 조성을 마무리하고 연내 야구장 조성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에 야구장이 조성되면 김천에 변변한 야구장이 없어 인근 운동장이나 사설 경기장을 이용하던 지역 야구인들의 오랜 숙원을 해결하게 된다.

이날 김충섭 김천시장은 현장을 둘러보고 공사 및 협회 관계자들과의 면담에서 “민선 7기 시장으로 취임해 그동안 지속적으로 제기돼 온 지역 야구인들의 오랜 숙원사업을 해결할 수 있게 돼 기쁘며, 시민들이 건강한 여가활동을 누려 삶의 질이 향상되고 김천시가 스포츠 중심도시로 더욱 발전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