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 ‘가족형 콘텐츠’ 운영
상태바
경주엑스포, ‘가족형 콘텐츠’ 운영
  • 박영애 기자
  • 승인 2022.04.2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나라 숲의요정’ 테마 공간 조성
동화나라 숲의요정 꽃밭 놀이터
동화나라 숲의요정 꽃밭 놀이터

경주엑스포대공원이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별 특색을 담은 시즌별 프로그램으로 사계절 연중 체험형 공원으로 변신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2022년 올 봄 첫 시즌 프로그램은 어린이가 행복한 패밀리형 테마파크를 주제로 ‘동화나라 숲의요정’을 준비했다.

이번 봄 행사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29일까지 30일간 진행된다. 꽃밭 놀이터와 버스킹 공연 그리고 일몰 후 펼쳐지는 환상적인 동화나라 등 다양한 가족형 테마 콘텐츠가 어우러져,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다.

메인 프로그램은 일몰 후 화랑숲에서 펼쳐지는 ‘동화나라 숲의요정’이다.

야간 콘텐츠인 만큼 LED 조명으로 제작된 꽃밭, 그네, 요정의 마차, 숲속 터널 등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키우고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동화 속 주인공의 옷을 빌려 입는 숲의 요정 체험과 함께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동화나라 포토존, 기념품 판매, 다양한 먹거리 등도 준비해 관람객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간에는 경주엑스포대공원 왕경숲에 어린이들의 자연체험 공간인 꽃밭 놀이터가 운영된다. 아기자기한 조형물과 꽃밭, 세척모래로 안심하고 놀 수 있는 모래놀이터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그리고 매주 토요일은 실력파 아티스트의 감성적인 공연이 예정돼 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기존 상시개장 콘텐츠와 함께 이번 봄 행사를 시작으로 시즌별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콘텐츠로 경주엑스포대공원의 브랜드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표는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행사로 봄다운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내달 5일부터 8일까지 어린이날 주간에는 풍선아트, 아이싱 쿠키 만들기 등 체험 이벤트와 한국무용, 마술 공연도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