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내나라 여행박람회-여행상품 홍보
상태바
성주군, 내나라 여행박람회-여행상품 홍보
  • 임유진 기자
  • 승인 2022.06.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은 이달 16~19일까지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성주군 관광자원과 연계되는 여행상품을 홍보했다.

‘떠나라! 자유롭게! 내 나라로!’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코로나로 여행이 어려웠던 국민들이 일상회복 이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박람회에서 성주군은 가야산역사신화공원 및 무흘구곡 권역의 관광 인프라와 주변 관광자원을 연계한 성주 체류형 여행상품인 ‘오감만족 성주가야산 참참참 이색여행’을 홍보하고 판매하였다. 가야산 역사신화공원을 중심으로 수도권 관광객을 타겟으로 한 KTX 연계 상품과 버스투어를 고루 구성한 성주 체류관광상품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외에도 성주군의 여러 관광지 정보를 담은 관광 홍보물 배부 및 특산물을 전시하고 성주군 공식 캐릭터인‘참별이’포토존과 룰렛 이벤트등의 여러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일상회복으로 접어드는 중요한 시기에 힐링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성주 체류관광상품을 홍보하고 성주의 다양한 관광자원들을 부각시켜 수도권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