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신임 송호준 부시장 취임
상태바
영주시, 신임 송호준 부시장 취임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2.07.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영주시는 15일자로 송호준 전 경상북도청 자치행정과장이 신임 영주부시장으로 취임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 오후 1시 30분 박남서 영주시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은 송호준 신임 부시장은 별도 취임식은 생략한 가운데 시청 전 부서를 순회하며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는 것으로 대신했다.

송호준 부시장은 1966년 경북 영천 출생으로 경북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지난 1989년 영천에서 공직생활의 첫 발을 뗐다.

송 부시장은 취임인사에서 “경북 북부 성장거점도시로 도약을 준비중인 영주시에 부임하게 돼 책임감과 자부심을 동시에 느낀다”며 “박남서 시장님을 비롯한 1천여 공직자들과 함께 10만 영주시민들의 행복한 현재와 밝은 미래를 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영주시가 집중하고 있는 선비세상,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첨단베어링 국가산업단지 등 지역 현안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기본으로 경제, 관광, 복지 등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분야의 행정 수요에 답할 수 있도록 시민과 소통하는 ‘공감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 부시장은 경상북도 기획조정실, 관광진흥과, 인재개발정책관, 도시계획과, 경북도립대학 행정사무국장 직무대리를 거쳐 관광마케팅과장, 자치행정과장을 역임하는 등 다양한 실무 경험으로 탁월한 행정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