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대학 수시모집 지원에 발 벗고 나서
상태바
달성군, 대학 수시모집 지원에 발 벗고 나서
  • 최정석 기자
  • 승인 2022.08.0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수능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2023학년도 대학 입시의 서막이 오르는 가운데, 달성군은 이번 고3학년들의 대입경쟁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 30일 개최한 2023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설명회가 학부모들에게 큰 환영을 받았다. 3 학부모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10시 달성문화센터와 오후 2시 달성문화원에 연속해 진행된 이번 설명회는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한편, 군은 이날 설명회를 시작으로 오는 8일부터 917일까지2023학년도 수시모집 특별상담을 실시한다. 6주 동안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개별 학생을 중심으로 1:1맞춤형 대입성공전략을 컨설팅하고 자기소개서 작성 지도 및 첨삭 지도도 실시한다.

또한, 오는 3일에는 서울 대치동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서울 최상위권 대학 지원자를 위한 제시문 기반면접 2회 차 캠프가 이어져 인문, 수학, 물리, 화학, 생명과학 등 각 영역별로 전문 강사가 실전모의면접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최재훈 달성군수는“2019년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고등학교 입학식도 제대로 못했던 아이들이, 이제 수험생으로 수시 모집을 앞두고 있다. 우리 군은 이 아이들의 대학입시성공이 진정한 코로나 극복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가능한 최대한 지원에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