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소방, 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 체결
상태바
영주소방, 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 체결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2.09.2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서 영주소방서, 영주소방행정자문단과 입장권 700매 구매 약정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영주소방서는 시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받는 소방행정을 구현하고자 고객 지향적이고 찾아가는 민원업무 처리로 소방서비스 개선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각종 재난사고의 위험요소를 사전에 예방하고 재난발생시에는 신속한 현장대응을 함으로써 시민의 안전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인중 서장은 “영주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엑스포를 계기로 한 걸음 더 도약하는 영주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남서 시장은 “지역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이인중 서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영주관내 신협,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