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태풍피해 복구 위해 각계각층에서 힘 보태
상태바
포항 태풍피해 복구 위해 각계각층에서 힘 보태
  • 이용덕 기자
  • 승인 2022.09.2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의 일상회복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해오고 있는 가운데, 전라북도 고창군에서도 29일 포항시청을 찾아 고창 특산품인 멜론 100박스, 김 100속 총 55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를 대신해 시청을 찾은 홍정묵 고창군 농촌활력과장은 “수해피해 지역 주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포항시가 태풍피해의 아픔을 이겨낼 수 있도록 고창군에서도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홍덕산업(주)에서도 1억 원 상당의 벽지·장판을 포항시에 기탁했으며, ㈜도화엔지니어링에서 2,000만 원의 성금, 행정동우회에서 100만 원의 성금, 기독교한국침례회총회에서 2,000만 원 상당의 벽지·장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성품은 수해 피해지역 이재민 구호와 태풍 피해 복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주종대 홍덕산업(주) 대표는 “이번 기탁으로 태풍피해를 겪은 이재민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포항시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마음을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태풍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를 통한 신속한 일상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