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마린CC 골프장 추진상황 설명회 개최
상태바
울진군, 마린CC 골프장 추진상황 설명회 개최
  • 김선희 기자
  • 승인 2022.11.0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은 울진마린CC 골프장 조성사업과 관련하여 3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재준 부군수 주재 하에 추진상황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군은 확인되지 않은 내용들로 인해 군민들 간의 갈등이 유발됨에 따라 마린CC 골프장 운영과 관련하여 현재까지 추진상황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현재 상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자 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다.

마린CC 골프장 추진과정과 현황에 대한 설명에 이어 질의응답 순서로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골프장 운영 관련 ㈜비앤지 및 포항MBC 담당자 및 울진 범군민대책위원회 회원, 언론인, 골프협회 회원 등이 참석하여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클럽하우스 및 골프텔 설계 변경에 관련된 질문에 ㈜비앤지 관계자는“클럽하우스 및 골프텔의 원활한 유지관리 및 공사 기간을 단축하여 조기 준공하기 위한 방안”이라고 답변하였으며,

향후 마린CC 운영계획에 관한 질문에 울진군 관계자는“지금은 설계 변경을 허가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방안이 있으나 결정된 내용은 없다”라고 말했다.

군은 이번 설명회를 바탕으로 군민들의 의견과 울진군 발전을 위한 효과적인 방안을 모색하여 향후 마린CC 운영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다.

김재준 울진군 부군수는“조금 늦었지만, 오늘 설명회를 통해 군민들이 알고 있는 잘못된 정보는 정정하고, 울진군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군에서 시행하는 모든 사업은 군민들이 잘 사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며 “군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마린CC 골프장 운영방안을 추진해 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