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유농장, 영천시장학회 장학금 기탁
상태바
덕유농장, 영천시장학회 장학금 기탁
  • 임유진 기자
  • 승인 2022.11.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유농장에서 지난 25일 2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올해로 창업 27주년이 되는 덕유농장은 흑염소와 꽃사슴 자연 방목장을 기반으로 식품가공업을 운영하고 있는 친환경 농장이다. 불모지나 다름없던 어려운 여건 속에서 농장자체 직가공 건강식품을 설치 및 생산하여 성공적인 온‧오프라인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은 물론 해외까지 제품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를 토대로 현재는 6차 산업인 ‘농촌융복합산업’의 사업체 인증을 통해 영천만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과 복합문화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영천이 터전인 김금필 대표는 오랜 기간 영천시 자연보호협의회 및 봉사단체의 여러 직책을 역임했고, 현재는 자연보호협의회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

또한 지역의 각종 현안 및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지역의 교육 발전을 위해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김금필 대표는 “우리 학생들의 성장이 곧 지역 발전의 밑거름이라고 생각한다”며, “꿈과 미래를 향해 노력하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최기문 이사장은 “미래를 위해 정진하는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