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대구 세강병원과 우호교류 협약 체결
상태바
고령군, 대구 세강병원과 우호교류 협약 체결
  • 황인문 기자
  • 승인 2023.03.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군은 15일, 이남철 군수와 세강병원 김치호 원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수실에서 상호 발전을 위한 우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세강병원과 고령군이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두 기관이 가지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을 공유하여 상생 발전 및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세강병원은 고령군의 관광 · 문화 · 휴양 시설 이용 및 농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서고, 지역주민의 병원 이용 시 유익한 정보와 진료비 감면 등의 각종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세강병원은 건강검진과 소화기내시경 중점 병원으로 최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함은 물론 고령군과 지리적으로도 인접하여 작년 한해 1,100명 이상의 고령군민이 이용하였으며 이번 진료비 우대 협약으로 이용자 수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남철 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은 물론 우리 군민이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 받아 건강한 지역사회가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세강병원 김치호 원장은 “신속하고 정확한 의료서비스를 아낌없이 제공하여 고령군민의 건강수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