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참꽃갤러리 '3香 3色 展' 개최
상태바
달성군, 참꽃갤러리 '3香 3色 展' 개최
  • 최정석 기자
  • 승인 2018.01.02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달성군은 달성미술가협회 화가 3인의 '3香 3色 展'전을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달성군청 2층 참꽃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 해를 맞아 국내외에서 왕성하게 활동중인 달성미술가협회원 작가 3인의 미술세계를 소개함으로써, 군민들에게 미적 즐거움을 제공하고, 밝은 새해를 맞이하자하는 의미에서 진행되었다.

참여작가 김명숙, 이팔용, 한창현은 달성군에서 생활하며 작업하는 인연을 통해 화우의 정을 쌓고 작가로서의 발전을 추구하기 위해 서로의 힘을 모았다며 전시를 열게 된 소회를 밝혔다.

김명숙 작가는 따스한 감성과 포근한 색채장식을 통해 아름다운 꽃을 그린다. 꽃이란 소재를 통해서 작가의 감정뿐만 아니라 우리가 잠시 머물고 싶은 쉼터 같은 행복을 표현하려 한다.

이팔용 작가는 캔버스 속에 무심히 던져진 무생물인 돌 속에 생명의 가치와 현실의 이상향을 실현하고자 하는 작가의 소망을 투영한다.

한창현 작가는 4차원의 시간의식인 초월적인 세계를 지향하고 있는 구상작가다. 자신의 무의식 속에 존재하는 가상현실을 구상적 상상력으로 구현하고, 자신과 주변의 사물을 일치화 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한편, 참꽃갤러리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이고,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자에게는 팸플릿을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