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이장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영양군, 이장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 김덕규 기자
  • 승인 2018.01.3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이장연합회는 3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권영택 영양군수와 김시홍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대 우일정회장 이임식 및 제9대 김창훈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우일정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영양군이장연합회가 잘 운영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이장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신임 김창훈 회장이 이끌어 갈 영양군이장연합회가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감회를 밝혔다.

이어진 취임사를 통해 김창훈 신임회장은 “우일정 회장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115개리 이장들과 소통을 통해 영양군이장연합회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 참석한 권영택 영양군수는 이·취임 하는 회장들께 축하의 말을 전하며 격려사를 통해 “영양군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서는 이장님들의 도움과 협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주민과 행정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는 이장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주민 복리향상을 위해 더욱 힘써 주실 것”을 당부했다.

신임 김창훈 회장은 일월면 용화2리 이장으로 재임 중이며 앞으로 영양군이장연합회를 이끌게 된다.

한편 이번 이·취임식에는 화환 대신 성금 및 물품을 기부 받아 모금된 성금 2백1십 만원과 물품(쌀 250kg)을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