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신규단원모집
상태바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신규단원모집
  • 이은우 기자
  • 승인 2018.02.2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이 2018년도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은 2000년도에 창단되어 매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질적 우수성을 선보이며 울산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청소년교향악단 지원 자격은 해당 파트의 기본적인 소양을 갖춘 자로서 울산 소재의 초등학교 4학년부터 만 28세까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오케스트라의 모든 파트로 별도 지정곡 없이 자유곡으로(무반주 전형) 응시할 수 있다.

청소년합창단은 울산 소재의 중학교 1학년부터 만 28세까지 지원 가능하며, 모집 부문은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파트이며 자유곡으로 응시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주말을 제외하고 오후 6시까지 울산시립예술단 사무국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내려받기 할 수 있다.

실기전형은 내달 10일 오후 2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아트홀과 다목적홀에서 실시되며, 합격자는 3월 14일 오후 2시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또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통해 발표한다.

전형을 거쳐 단원으로 선발되면, 위촉 기간 동안 시립교향악단, 합창단 소속의 전문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지도를 받게 되며, 소정의 실비보상금(교통비 등) 및 연주수당이 지급된다. 또한, 개인 기량 향상도에 따라 프로 단체와의 협연 기회와 예술단 공연(일부) 단체관람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울산문화예술회관 진부호 관장은 “울산을 대표하는 청소년문화예술단체인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의 신규 단원 모집에 열정과 재능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도전을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