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미용업 20개소 착한가게 동시 가입
상태바
경산시, 미용업 20개소 착한가게 동시 가입
  • 최정석 기자
  • 승인 2018.08.0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는 9일 경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최영조 경산시장,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사)대한미용사회 경북지회 경산시지부 소속 20개소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착한가게 가입식’을 개최했다.

‘착한가게’는 자영업자가 매월 일정액(최소3만원 이상)을 꾸준히 기부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하는 것으로, 사)대한미용사회 경북지회 경산시지부에서는 지난 4월 정기총회에서 착한가게에 대해 안내해 미용실 20개소가 동참하게 됐다.

이 날, 매직헤어, 하선미용실, 부린미용실, 헤어센스, 아모르, 최지노헤어, S빨강, 모즈헤어, 스와니헤어뷰티, 화려한변신, 하정애헤어미장, 헤어코코, 가랑머리미용실, 공감헤어, 수정미용실, 빨강머리, 깻잎머리헤어샵, 아이비헤어마트, 뷰림헤어백천점, 나연헤어샵은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임을 인증하는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받았다.

이날 가입식에 참석한 황현숙 사)대한미용사회 경북지회 경산시지부장은 “저희들의 작은 기부금이 모여 지역의 어려운 가정이 무더위를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흔쾌히 착한가게 가입에 동참해 주신데 심심한 감사를 표하며, 나눔 문화가 경산시 전역에 널리 확산돼 행복한 도시가 건설되는 데 큰 힘이 될 것을 확신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